안녕하세요
저는 한국해양대학교 에너지자원공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졸업논문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컴프레셔를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학교측을 통해서 결제를 하다보니
일반 소비자들처럼 바로 입금이나 카드결제로 할 수 있는것이아니라
학교측에서 후불로 결제 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학교 측에서 받아야될 서류가 있는데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승낙사항, 견적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이 있습니다.
승낙사항같은경우 저희가 메일을 보내드리면 공급자의 상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계좌번호등을 작성하셔서 저희들에게 보내주셔야됩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이처럼 서류처리를 해야되는데 업체측에서
필요한 서류와 처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상세히 알려주세요~
------------------------------------------------------------------------------------------------------
답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후불제는 관공소의 경우 해당이 되며.
지금 필요하신 서류 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견적서,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은
저희쪽에서 팩스로 송부를 해드립니다. 우선.
필요하신 상품을 승낙사항 문서에 기재하셔서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넣어주시면 업무처리가 진행되오니 필요하신 상품과 승낙사항서류를 먼저 0505-911-0909로 넣어주시고 진행중 발생하는 문의사항으로 받으실 연락처와 함께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