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한국해양대학교 에너지자원공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졸업논문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컴프레셔를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학교측을 통해서 결제를 하다보니
일반 소비자들처럼 바로 입금이나 카드결제로 할 수 있는것이아니라
학교측에서 후불로 결제 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학교 측에서 받아야될 서류가 있는데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승낙사항, 견적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이 있습니다.
승낙사항같은경우 저희가 메일을 보내드리면 공급자의 상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계좌번호등을 작성하셔서 저희들에게 보내주셔야됩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이처럼 서류처리를 해야되는데 업체측에서
필요한 서류와 처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상세히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