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몰 김석호 대표께서 2006년 10월 15일(일요일) 울산광역시 동강병원에서 주최한 제5회 동강 건강마라톤대회 10Km 참가하여 선두그룹에서 달리고 있음.
-------------------------------------------------------------------
울산을 대표하는 울산신문 2006년 10월 16일 기사내용.
http://www.ulsanpress.com/ (청색 사각테두리 內)
제5회 동강 건강마라톤 대회가 15일 울산 문수축구장내 (구)인라인스케이트장 및 주변도로 일원에서 개최됐다.
동강의료재단 동강병원과 동강한방병원이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울산시육상연합회와 동강의료재단 마라톤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000여명의 마라토너들이 참여한 가운데 5km와 10km, 하프코스로 나뉘어 열렸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에쓰오일 파발마 동호회, SK마라톤 클럽, 쌍용 하나마라톤 클럽, 현대중공업 마사모 등 지역을 대표하는 27개 마라톤 동호회 회원들이 대거 참여해 지역의 대표적인 마라톤 대회로 자리매김했다.
또 전 구간에 걸쳐 동강병원 의사, 간호사, 직원들이 총출동해 응원전을 펼치고 안전사고를 예방했으며 12명의 물리치료사들이 투입돼 경기 후 고통을 호소하는 선수들에게 물리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동강병원 관계자는 “동강 건강마라톤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대회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 더욱 내실 있게 준비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시민들의 건강도 도모하는 대회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