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첨부가 한 장밖에 되지 않아 부득이 또 쓰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주문한 제품은 스토즈 것으로 37,070의 제품이었으나, 제가 받은 21,000원짜리 제품입니다. 여기에 제품과 케이스, 배송봉투의 사진을 함께 올립니다.
동봉해 보내주신 탁상달력에서 받은 좋은 이미지 모두 사라져버리네요.
탁상달력도 반품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에 대한
공구몰 측의 명확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문의 하신 내용를 확인해 보니 담당자의 제품정보 착오로
잘못 배송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에 실망감를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즉시 회수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 끼친점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환불 조치는 언제까지 어떻게 하는지?
제품 회수는 어떻게 할 것인지? 구체적 해결 방안을 답해주셔야지 소비자들이 이해를 할 것 같군요. 그냥 똑같은 답만 복사해서 올리시지 말고, 성의 있는, 그리고 진실한 반성의 말을 듣고 싶습니다.